본문 바로가기
나는 유튜버다!/휴대폰갤러리 못다한 이야기!

[리뷰후기]프라엘5종세트 개봉기#1

by 벌써마흔 2020. 9. 7.

미용에 관심 많은 아내가 기조에 사용하던 프라엘 말고 신형으로 프라엘을 샀다. 기존 꺼는 지방에 계신 친정어머니께 드리고 본인은 새로운 것을 산다고 했다. 돈은 내가 벌어오지만 경제권은 아내에게 있어서...

 

이번에는 풀세트로 무려 5종이나 한번에 구매했다.

 

조건은, 내가 먼저 뜯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것뿐... 무언가 조건이 이상하지만... 난 아내를 사랑하니깐...

 

그렇게 5개의 상품을 뜯어서 촬영을하고, 영상을 하나씩 편집했다.

 

내 유튜브의 정체성은 휴대폰인데, 미용제품이라니...

어쨌든 LG전자에서 만들었다는 것에 위안을 삼았다.

 

제품은 뜯었지만 미용에는 관심없는 내가,

평소에 하는건 스킨과 로션뿐인데, 그것마저도 귀찮다고 잘 안 바를 때가 많은데...

 

마스크와 넥케어 까지는 대충 알겠는데, 나머지 3종 세트를 보면서 현타가 왔다... 도대체 이건 뭐지?! 어디에 사용하는지,,, 그리고 순서는 무엇인지...

 

편집을 하면서도 현타가 많이 왔다...

 

중간에 편집한 내용을 아내에게 보여주니...

 

고생은 하는데, 상처는 받지 말라고 한다....

 

그래 난 휴대폰 유튜버니깐, 이건 잠시 외도 했다고 생각한다...

 

한 번에 5종을 다 올리기에는 너무 현타가 오고, 결국 1부만 올렸다... 나머지는 반응을 보고...

 

댓글